본문 바로가기
Report/디자인&기획(UX ,UI,Service)

Report_049. UserTesting의 Brian Smith의 A / B 테스트 통찰력

by '오지연' 2018. 6. 23.
반응형






UserTesting의 Brian Smith의 A / B 테스트 통찰력







브라이언 스미스 (Brian Smith)는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 에서 20 년 이상 선두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1994 년 첫 온라인 구매). 그 시간 동안 그는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A / B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A / B 테스트 (때로는 스플릿 테스트라고 함)는 유사한 방문자에게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의 두 변형 (A 및 B라고 부름)을 비교하여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합니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




이제 UserTesting 마케팅 담당 부사장 인 그는 "가치가 높은 전환 기회"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 / B 테스트 양식 완성 율, 문안 내용, 데모 요청 및 메시징. 우리는 Brian에게 A / B 테스트가 UX 설계 프로세스의 주요 부분이며 왜 성공적으로 실행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물었습니다.

왜 A / B 테스트가 UX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입니까?

수년간, 나는 내가 정말로 똑똑한 마케팅 담당자라고 생각하는 세상에서 살았습니다. Omniture, Qualtrics 또는 Adobe Target 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모든 데이터를 살펴보고 비즈니스를 주도하기위한 결정을 내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Lynda.com (현재는 LinkedIn Learning)의 엔터프라이즈 사이트 재 설계 작업을 통해 UserTesting에 노출 된 후, 내가 살았던 플랫폼이 나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게되었지만 UserTesting은 나에게 무언가 일어난 이유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주었습니다 .

따라서 A / B 테스트는 UX 설계 프로세스의 핵심 부분으로 생각하고 UX 연구는 A / B 테스트의 핵심 부분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은 손을 잡고 가야합니다. A / B 테스트를 실행할 생각이라면 무엇을 테스트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UX 전문가는 가장 영향력있는 분야에 대한 A / B 테스트에 집중할 수있는 통찰력을 발휘하고 밝힐 수 있습니다. 반대로 디자인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Adobe XD 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는 경우 A / B 테스트를 포함하여 방향성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A / B 테스트와 UX 설계 프로세스는 함께 훌륭한 제품 개발에 대한 추측을 실제로합니다.

언제 A / B 테스트에 적절한시기입니까?

나는 전체 설계 과정에서 A / B 테스트를해야한다고 주장한다.

재 작업 또는 개발 중 문제를 수정하는 데 드는 비용이 설계 과정에서 동일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10 배 더 비쌉니다. 따라서 질적 및 양적 연구를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십시오.

UX 디자이너가 A / B 테스트를 할 때 가장 큰 실수는 무엇입니까?

누구나 A / B 테스트를하는 가장 큰 실수는 A / B 테스트가 간단하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A / B 테스트를 진행하기 전에 모든 UX 디자이너가 노련한 A / B 테스팅 전문가와 협력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A / B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으로 가정 한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실험을 통해 계산 흐름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전환율이 약간 떨어지면 수백만 달러의 매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A / B 테스트 계획을 세우고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 목표를 올바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이 쉽게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이 목표로 삼고 자하는 목표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버튼 색상을 변경하여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는 있지만 특정 잠재 고객 세그먼트에 참여도를 높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클릭 수, 클릭률 (CTR) 또는 전환율과 같은 최상위 지표뿐만 아니라 구매자 인사, 평생 가치, 반복 구매 률 등과 같은 유입 경로 측정 항목을 더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A / B 테스트를 마케팅 담당자로 운영했는지에 상관없이, 성공을 위해 필요한 측정 항목과 사용자 범위의 점을 연결하는 관련 범위를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힘든 부분입니다.

블로그 에서 UserTesting의 A / B 테스트 및 UX 연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출처 : 

https://theblog.adobe.com/ab-testing-insights-from-usertestings-brian-smit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