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연, 세미나, 콘퍼런스, 콘텐츠 정보

Contents_004. 인비저블 마케팅 - 다음 시대의 마케팅, 어떻게 변할까?

by '오지연' 2018. 4. 16.
반응형



인비저블 마케팅 - 다음 시대의 마케팅, 어떻게 변할까?

-by Stylus, 안원경, 이정현, 이기은, 장원정, 진민규, 박정남, 정연주





⟪상세 목차⟫


1. 시작하며: 광고와 브랜드는 더는 보이지 않게 될 것이다 

1.1. 광고와 브랜드는 보이지 않게 될 것이다 

1.2. 인비저블 마케팅을 위한 핵심 전략 

2. 인공지능 퍼스트 인게이지먼트 

2.1. Summary: 인공지능이 가져올 마케팅 혁신 

2.2. 머신러닝 마케팅 혁명 

2.3. 개별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2.4. 머신러닝을 통한 판매: 고객 유치를 위한 인공지능 활용 

2.5. 인지 광고: 광고를 위한 인공지능 

2.6. 엔터테인먼트 자동화: 컨텐츠를 위한 인공지능 

2.7. Future Insights: 마케터를 위한 제언 

3. 알렉사 시대의 광고 

3.1. Summary: 음성 검색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3.2. 인공지능 비서의 등장 

3.3. 마케팅에서 머신으로 

3.4. 부가 가치 창출이 곧 새로운 광고 

3.5. 음성 퍼스트 경험 구축 

3.6. 전통 방식의 광고는 끝인가 

3.7. Future Insights: 마케터를 위한 제언 

4. 제3의 공간을 타게팅하다 

4.1. Summary: 무궁무진하게 주어진 마케팅의 기회 

4.2. 충동과 실행 사이, 그 순간을 타게팅하라 

4.3. 제3의 공간이 가진 힘 

4.4. 주변 정보로 유도하라 

4.5. 지역 커뮤니티에 깊숙하게 파고 들어가라 

4.6. 다음으로 주목할 것은 감정 파악이다 

4.7. Future Insights: 마케터를 위한 제언 

5. 특별 기고(1) 마케팅하는 인공지능 이세라 만들기 

5.1. 인공지능 퍼스트 인게이지먼트의 가까운 미래 

5.2. 지금 활용 가능한 인공지능 재료들 

5.3. 인공지능 마케팅은 개인화 

5.4. 인공지능과 인간의 분업 

5.5. 완벽하지 않은 미래 

6. 특별 기고(2) 대화의 기술 

6.1. 질주하는 기술, 뒤쫓는 사람들, 기어가는 브랜드 

6.2. 말로 대화하는 순간, 당신은 완전체 

6.3. 비주얼 아이덴티티에서 보이스 아이덴티티로 

6.4. 유용하거나 혹은 재미있거나 

6.5. 솔직하라, 적절한 선 타기의 기술 

6.6. 경계의 붕괴: 2+3의 공간 

6.7. 글을 마치며 

7. 특별 기고(3) 한국 마케터를 위한 인비저블 마케팅 활용법 

7.1. 챗봇, 나도 쓸 수 있을까? 

7.2. 인공지능 크리에이티브와 경쟁하는 시대 

7.3. 음성 인식 스피커로 촉발된 전쟁 

7.4. 음성인식 스피커 광고는 어려울까 

7.5. 한국 상황에 맞는 시의적절한 마케팅




⟪대상 독자⟫


1. 'AI가 정말 내 일을 빼앗는 날이 올까?'라는 물음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

2. 미디어/마케팅 업계의 글로벌 트렌드가 궁금한 마케터

3. 알렉사의 시대에 광고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궁금한 IT 회사 직원

4. 영국 B2B 트렌드 회사 스타일러스(Stylus)의 멤버십 가입이 망설여졌던 기업 HR/교육 담당자

5. 영어로 된 마케팅 리포트를 읽고 싶지만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서 어려웠던 토종 한국인

6. 기술 기반 회사나 마케팅 관련 회사에 종사하고 있는 한국인들의 시각과 견해가 궁금한 사람










[링크]


https://publy.co/set/197/membership


(콘텐츠 내용 및 열람 방법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